레깅스룸 서비스 PART.1

레깅스룸의 전체적인 시스템을 안내해드립니다.

예전부터 강남 밤문화에 항상 인기를 끌어가고 차지하고 있는 인기 업종인 가라오케와 퍼블릭 그리고 셔츠룸이 꾸준하게 성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꾸준한 인기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밤문화에서 새로운것을 찾고 더욱더 좋은 시스템으로 접할수 있는 새로운 술자리를 선호하는 고객님들이 많았습니다.


색다룸에 못마른 분들을 위하여 탄생하게된 업종이 레깅스룸입니다.

설명드리자면 가라오케 퍼블릭 셔츠룸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있듯이 가라오케와 퍼블릭은 좋은 사이즈와 연령대 낮은 여매니저들로 구성되어있지만 남녀노소 같이 놀기도 하고 접근하기 쉬운 제일 수위가 아래 업종인 만큼 마인드가 많이 부족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라오케와 퍼블릭 나가는 매니저들은 일이 쉽기도 하고 사이즈만 좋으면 되기 때문에 많은 출근율도 보이고 대학생 직장인 갓 사회에 입문한 사람들이 투잡으로도 많이 근무 하고 있습니다.

이쪽에 가시는 손님들은 깔끔하고 그냥 술자리만 즐기는 사람들이 자주 애용하는 룸입니다. 반면에 가성비와 적당한 마인드로 최고의 인기를 이끌어가는 셔츠룸은 가라오케 퍼블릭보다 사이즈가 좋지못한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단점을 커버해줄 저렴한 주대와 T/C 그리고 시스템적인 홀복에서 흰와이셔츠로 환복 즉 상의탈의를 하여 오로지 와이셔츠만 입는 그런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어 탈의구조이기 때문에 후한 마인드와 터치부분이 자유롭습니다.

아쉽지만 최고의 단점은 사이즈입니다.
물론 사이즈 좋은 여매니저도 있겠지만 미리 초이스가 되거나 초이스가 잘되기 때문에 타이밍이 좋지못하면 많이 못보기도 하고 초이스를 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장단점들을 보완하여 가격은 적당한 수준에 맞추고 사이즈는 최고로 끌어올려 면접을통하여 수질 높은 여매니저들만 출근 시키는게 바로 레깅스룸입니다. 레깅스복 자체가 몸매가 받쳐주지 않으면 입지도 못할뿐더러 사이즈가 상당히 좋아야 레깅스룸에 맞는 컨셉을 유지할수 있기때문입니다.


마음에 드는 파트너를 고르시고 간단한 대화타임후 인사라는 시스템이 시작됩니다.

여기서 인사란 원래 기존에 레깅스복에 탱크탑 또는 나시티를 입고 초이스를 보게된뒤 메이드가되면 손님 무릎위에 올라가 상의 탱크탑또는 나시티를 탈의하여 노브라인 상태로 시스루상의로 갈아입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상의탈의와 기본적인 터치가 가능하므로 수위의 제한없이 자유롭게 술자리를 즐기시면 됩니다.

단 저희 업소는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합법 1종 등록업소로서 운영되는 동안 단한 번의 사고없이 진행되어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초이스 진행시 로테이션 형식이 아닌 고정적인 한파트너와의 소통으로 진행되며 추가로 여매니저를 더 초이스를 하고 싶을시 날개초이스로 진행됩니다. 때문에 한명을 앉히든 두명을 앉히든 손님들의 요구사항에 맞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파트너가 마음에 들지 않을시 중간에 교체가 가능하며 초이스후 분,시간 단위로 T/C의 금액이 결정됩니다. 언제든지 담당자에게 요구를 하시면 파트너도 교환 가능합니다.

삼성동 하이킥에는 혼자오시는분들도 환영합니다.
현재 강남의 모든 룸싸롱등 룸업종들에서도 혼자오시는 손님들의 비율은 반조금 안되게 될정도로 혼자 오시는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혼자서도 부담없이 어색함없이 술자리를 즐기실수 있게 각각의 아가씨들과 담당 영업상무가 좋은 술자리로 선도할것입니다.

또한 혼자오시게 되면 아가씨들이 다른 손님과 다른 파트너의 눈치도 볼필요도 없어서 오히려 마인드가 더 좋아질수도 있습니다.